본문 바로가기
마음가짐

결혼 하기전까지 알려주지 않는 것

by 에스포스 2023. 2. 24.
728x90

 

 

현실에서 알려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결혼은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결혼에 대해 알려주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주변 사람을 보면 결혼을 빨리 할것같은 사람이 예상외로 결혼을 늦게 하거나, 결혼이랑은 거리가 멀어 보이는 사람이 예상치 못하게 결혼을 하는경우도 많습니다. 때로는 모르는 사람의 결혼식을 보면 나도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결혼식장데이트의 중요성

결혼식장에 가면 직원들이 상담,예약,예식장 안내 및 뷔페소개를 해줍니다. 

예식시간은 보통 11시 , 12시,13시 등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예식장을 미리 방문하면 전체적인 과정을 지켜보며, 신랑이 축가연습을 하거나 버진로드를 걷는 연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결혼식을 준비하는걸 보는 거지만 이 보는 경험이 결혼하고 싶은 생각을 갖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웨딩홀 데이트 방법

결혼식장을 데이트 코스로 선택하는것은 쉬운 결정이 아닙니다.

인터넷으로 결혼식장 위치를 찾아보고 여러 곳을 리스트로 작성해 방문해 볼 수 있습니다. 

오픈된 공간이니 부담 안가지셔도 됩니다. 

방문하게 되면 주변을 둘러보면 되며 , 직원이 말을 걸면 웨딩홀 알아보고 있다고 말하면 알아서 안내해 줍니다.

웨딩투어를 할 때는 홀 소개와 뷔페 소개순으로 방문하는데요.

웨딩홀직원은 다른 사람의 결혼식을 경험해 볼 날짜를 잡아볼 것을 제안하며, 이때 뷔페이용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여러 곳의 뷔페를 맛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건데요. 

여기서 제공한 결혼식장을  선택할 수도 있고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데이트를 통해 오래된 커플도 마음가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결혼식의 순서 

결혼식을 준비할 때는 플래너가 모든 것을 도와줍니다.

결혼을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1부터 10까지 모든 걸 알아서 다 해줍니다.

플래너란 직업은 상당히 전문성 있는 직업이기 때문에 본인이 결혼식장에서 실수할 것들을 캐치해 주기 때문에 결혼식 당일에 실수할 일은 거의 없게 될 것입니다.

주변에 결혼을 한 가까운 지인이 있다면 플래너 소개를 부탁하시고 플래너와 연결되면 그다음부터는 순식간에 결혼식에 관한 준비가 끝나며 정신 차리고 보면 본인은 이미 버진로드르 걷고 있을 것입니다.

주변에 결혼식을 봐도 "어떻게 저렇게 잘할 수 있지 ? , 나도 잘할수 있을까 "생각하실 텐데요.

모두 플래너가 도와주기 때문에 걱정 또는 부담가지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혼을 한다는 건 정말 중요한 결정인데요.

하지만 결혼식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어렵습니다. 대부분 사람일이 결혼을 한 번만 하기 때문에 모두가 처음이므로 두려움과 걱정 또한 많을 것입니다. 

결혼식장을 데이트로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혼식을 준비할 때는 플래너의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 혹은 결혼이라는 걸 생각해 볼 수도 있는 선택지를 경험해 보는 것 , 결혼식장을 데이트 코스로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상대방도 결혼생각이 없더라도 한번 방문해 보면 마음이 바뀔 수도 있는 게 결혼식장 데이트입니다. 

 

    

728x90

'마음가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편에게 힘이 되는 말 한마디  (0) 2023.02.18
우리아이 칭찬육아법  (0) 2023.02.18
주변에 웃음을 주는사람  (0) 2023.02.18

댓글